무료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BEST 5 [2023]

내가 좋아하는 드라마를 정주행 하는 것은 스트레스가 많은 현대인에게 최고의 힐링 방법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인터넷에 OTT 서비스는 많이 있지만 내가 가입한 OTT플랫폼에 내가 원하는 드라마가 없을 때 드라마를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무료로 제공해 주는 사이트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요. 아래 본문에서는 합법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무료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에 대해서 정리해 봤습니다.

무료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무료로 드라마를 다시보기 할 수 있는 사이트는 여러 사이트가 있지만 각 드라마마다 제작한 플랫폼의 제작주체가 다르기 때문에 모든 사이트에서 방영되고 있거나 혹은 종영한 드라마의 다시보기를 제공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아래에서 본인에게 맞는 OTT 사이트를 찾아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웨이브(WAVVE) 무료 드라마 (100원)

웨이브에서 제공하는 인기 드라마, 악귀, 빌딩숲의 감시자들, 진짜가 나타났다, 낭만닥터 김사부, 청담국제고등학교, 비밀의 여자, 가슴이 뛴다, 모범택시, 어쩌다 마주친 그대, 하늘의 인연, 웰컴 2 라이프, 스토브리그, 소방서옆경찰서, 법쩐, 금이야 옥이야 등을 웨이버에서 첫달 무료(1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티빙(TVING) 무료 드라마

티빙은 국내 OTT플랫폼 점유율 1위로 타사와 비교하여 압도적인 자체 콘텐츠와 다수의 독점 방영권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특히 해외의 미국드라마, 중국드라마, 일본드라마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티빙은 네이버 멤버십과 묶어서 1달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SBS 무료 드라마

SBS계열의 다양한 드라마와 예능을 다시볼 수 있는 SBS에서는 무료 드라마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종영 드라마부터 최근 방영중인 드라마 및 예능까지 무료 및 부분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