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쎈여자 도봉순 16부작 보러가기 다시보기 재방송 방송시간 등장인물

힘쎈여자 도봉순 16부작 보러가기

2017년에도 핫했는데 요새 다시 힘쎈여자 강남순이 뜨면서 다시 보기 많이 하는 드라마는 뭘까요? 박보영과 박형식 주연의 힘쎈여자 도봉순인데요. 이 드라마 덕분에 안그래도 인기있던 동네인 도봉구가 더욱더 주목받고 있다고 해요. 저도 주말마다 본방사수하면서 봤었는데 다시 보게 되니까 너무 재밌더라구요. 특히나 주인공들이 입고 나오는 옷이며 가방 악세사리 등 모든것이 화제가 되고있어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힘쎈여자 도봉순 속 패션 아이템들을 소개해드릴게요.

힘쎈여자 도봉순 줄거리

드라마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이 여주인공 이름이 도봉순이에요. 도봉구 도봉동에 사는 여자에요. 극중 도봉순은 선천적으로 괴력을 가지고 태어났는데요, 고등학교 때 짝사랑하던 남자에게 고백했다가 차이고 난 후 자신의 비밀을 숨기고 살아가게 됩니다.

그러던 중 우연히 범인으로부터 납치당한 친구를 구하게 되면서 경찰서로 끌려가고 마는데요, 그때 그녀 앞에 나타난 의문의 남자 인국두(지수)로부터 이상한 제안을 받게됩니다. 그것은 바로 국두네 회사 대표이자 츤데레 매력남 안민혁(박형식)의 경호원이 되어달라는 것이었죠. 그렇게 둘은 한집살이를 하게되고 티격태격하며 사랑을 키워나가는 내용이랍니다.

주인공들이 착용한 시계는

극중 봉순이 역을 맡은 박보영씨는 주로 캐주얼한 복장을 많이 입는데요, 그래서인지 손목시계 또한 심플한 디자인의 메탈시계를 자주 착용하더라구요. 데일리룩에 포인트 주기 좋은 깔끔한 디자인이라 여성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어요. 브랜드는 마크제이콥스랍니다.

봉순이 머리핀은?

머리핀이지만 머리띠처럼 활용해서 착용했어요. 깔끔하게 떨어지는 블랙컬러라 어떤 코디에나 무난하게 매치하기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핀 부분이 얇은 편이라 머리카락이 엉키지 않고 부드럽게 착용할 수 있답니다. 브랜드는 케이트앤켈리 입니다.

오늘은 힘쎈여자 도봉순 줄거리 및 등장인물 관계도, 인물관계도 분석, 시청률, 몇부작인지 등등 전반적인 정보를 알아봤어요. 힘쎈여자 도봉순은 넷플릭스, 티빙, 디즈니+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아직 못보신 분들은 정주행 고고~~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