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시대 투표하기 방법 네이버나우 1주 2주 3주 4주 5주 6주차 결승전 투표 순위

오빠시대 투표하기 썸네일

이번 시간에는 오빠시대 투표하기 방법과 네이버나우 1주 2주 3주 4주 5주 6주차 결승전 투표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채널 MBN에서 2023년 하반기에 방송 예정인 MBN 예능프로그램 ‘오빠시대’는 음악 오디션 프로그램의 명가로 거듭난 MBN에서 제작하는 신개념 타임 슬립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과거 8090시대의 명곡을 재발굴함으로써 K-POP과 트로트로 양분화되고 있는 대한민국 가요계에 새바람을 불러일으킬 예정입니다.

경연 오디션 프로그램인 MBN ‘오빠시대’는 1980년 ~ 1990년대 유행했던 명곡들을 다시 들어볼 수 있는 레트로 콘셉인데요. 참가자의 나이 제한이 없으며 음악을 사랑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무명가수부터 어느정도 인지도를 얻었지만 다른 무대를 선보이고 싶은 이들까지 출연합니다.

내가 응원하는 참가자에게 힘을 실어주고 싶다면 오빠시대 투표하기 방법을 숙지하시길 바랍니다. 카카오톡과 네이버 나우 앱을 이용하면 오빠시대 인기투표 및 순위까지 알 수 있습니다.

오빠시대 투표하기

2023년 9월부터 방영하는 오빠시대 투표하기는 PC 또는 스마트폰의 네이버나우 앱을 이용해서 투표할 수 있는데요. 불타는 트롯맨과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지난 안내를 참고하면 실수하지 않고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빠시대 투표방법

  1. 네이버 NOW 앱으로 들어가기
  2. 네이버 NOW 앱 첫 화면에서 ‘오빠시대’ 배너 클릭하기
  3. 오빠시대 참가자 번호 확인하기
  4. 응원할 참가자 선택 후 투표하기
  5. ID당 1일 1회 / 7명까지 투표 가능
  6. 참가자 프로필 페이지에서 투표 완료

결승전 투표 순위

국민 오빠가 되는 길은 쉽지 않고 험난할텐데요. 끝까지 함께 할 수 있는 것은 참가자를 응원하는 시청자 밖에 없습니다. 오빠시대 1주 2주 3주 4주 5주 6주차 결승전 투표 순위까지 네이버 나우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매주 누적 순위가 집계되며 방송 당일 1위부터 7위까지 순위를 발표 합니다.

오빠시대 재방송 다시보기

본방사수를 하면 좋지만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해 오빠시대를 보지 못했다면 재방송이나 다시보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됩니다. MBN 온에어를 이용하면 다시 볼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오빠시대 투표하기 네이버나우 1주 2주 3주 4주 5주 6주차 결승전 투표 순위에 대한 안내를 마칩니다. MBN 오빠시대에 대해서 지금까지 발표된 내용으로는 정확한 내용을 전달하기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보다 정확한 정보가 나오면 정보를 추가하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 무료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BEST 5 [2023]

👉 미스트롯3 참가자 지원하기 신청하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