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 연결시간 해지 방법

OTT플랫폼 중에서 TVING이 크게 성장함에 따라 티빙 고객센터로 티빙에 대한 내용을 문의하시는 분들이 늘고 있는데요. 무료체험 후 티빙 해지 할 때나 결제관련 문의를 해야할 때 티빙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두면 좋습니다. 상담시간은 몇시부터 몇시까지 인지 그리고 티빙 무료체험 후 해지방법을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티빙 고객센터 전화번호

tvn, ocn, mnet, 온스타일, 올리브, xtm, o tvn, 투니버스, ogn, 중화 tv 등의 실시간 방송이나 지난 방송을 다시 볼 수 있는 티빙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70-1525 입니다. 운영시간은 평일과 주말 모두 동일하게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며. 설날이나 추석과 같은 공휴일은 휴무 입니다. 티빙 홈페이지로 들어가거나 티빙 모바일 앱 하단을 보면 티빙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을 볼 수 있습니다.

티빙 해지 방법

티빙을 무료시청하기 위해서는 네이버멤버십 무료를 이용했을텐데요.

👉 티빙(TVING) 한달 무료 이용방법 및 사용꿀팁

한달 무료 기간내에는 자유롭게 해지 가능하므로 부담 없이 이용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멤버십 MY 페이지로 들어가면, 설정에서 네이버 멤버십 관리탭으로 들어가고 가장 아래에 있는 해지하기 버튼을 누르면 아주 간편하게 해지를 하실 수 있습니다. 해지한다고 해서 바로 서비스가 멈추는 것이 아니라 정해진 한달까지는 서비스가 유지되기 때문에 티빙을 한달 이후에 다시 보는 것에 대해서 고민이시라면 날짜에 임박해서 해지하는 것보다 미리 해지신청을 해놓는 것이 좋겠습니다. 

티빙에서 직접 결제한 경우 해지방법

네이버 멤버십 한달무료를 통하지 않고 티빙에서 직접 유료결제를 하고 시청하고 있는 경우에는 아래 두가지 방법으로 해지할 수 있습니다.

티빙에서 직접 해지하기

티빙 PC홈페이지나 티빙 모바일앱에 로그인 후 해지하면 됩니다.

  • 티빙 PC : 티빙 홈페이지 로그인 > 고객센터 > 다음 회차 결제 해지> 이용권의 변경/해지
  • 티빙 모바일 : 로그인 > MY > 나의 이용권 > 이용권 클릭 > 변경/해지

문의 남겨서 해지하기

티빙은 아래의 문의하기에 글을 남겨서 해지를 할 수 도 있습니다.

이렇게 해서 티빙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티빙 문의하기 그리고 티빙 해지하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 티빙(TVING) 한달 무료 이용방법 및 사용꿀팁

👉 무료 영화 예능 드라마 다시보기 티비착 주소 찾고 있다면

👉 무료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2023]

👉 무료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BEST 5 [2023]

👉 채무통합 대환대출 가능한 곳 알아보기

👉 독거노인·장애인 응급안전안심서비스 신청방법

👉 2023 부모급여 신청 홈페이지

👉 타이젬(Tygem) 바둑 설치 방법 및 홈페이지 바로가기

Leave a Comment